Avatar
Zap nom
ae54572a30e21df7da25bd231a009b9e8445f30120da3316bf226ed6fee598b9
KMD bitcoina

드디어 다무스 잽 설정 성공ㅠㅠ

열심히살겟습니다

머리 깎을때 그 불안한 눈빛ㅋㅋㅋ

잘 참아줘서 고맙네요ㅋㅋ사토시로 보답해야지요

셀프이발을 시작하게 된 것이 올해 최고의 성과입니다! 모두 빝질라님 덕분입니다!!

주말이발소. 깎여나간 머리카락 수만큼 사토시 DCA

저는 불안장애의 한 유형으로 개인지갑 공포증으로 진단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개같이 일하고 있는데, 아직 “빝“ 하면 도망을 칩니다ㅋㅋㅋ

사실 맘대로 사게 해주는 것만도 고맙긴 합니다! 지갑에서 빼는 방법을 모르는 것도 고맙고요!

그리워라 우리의 지난날들

꽃잎에 새겨진 사랑의 이야기들~

ㅋㅋㅋ

추억의 보석캔디 귀요미🥰

일이 있어 인감도장을 찾으려고 서랍을 뒤지던중에 발견한 유물. 프러포즈 하면서 선물한 250캐럿 다이아 반지입니다. 사랑으로 충만했던 그 시절의 우리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면서 이혼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물론 이혼하려고 도장을 찾았던건 아닙니다. 하지만 어차피 인생은 아무도 모르는 일. 앞으로도 계속 도장 옆에다 둬야겠습니다.

저는 콜드스틸 리콘1 갖고 댕깁니다. 위기의 순간에 바로 택배상자를 열 수 있게요. 접이식이라 휴대는 편리하지만 반응속도가 느리면 다른사람이 먼저 택배상자를 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멸망을 대비해서 멀티툴 하나정도 더 휴대합니다. 레더맨 시그널. 묵직해서 망치처럼 내려찍기에도 좋습니다.

동거인한테는 그래도 페퍼스프레이가 제일 괜찮을거 같아서 찾고있는 중입니다. 빨리 도망칠 수 있게 운동시키고요.

무서운 세상입니다…

어린이랑 매미 잡으러 가는 길. 예수믿으라고 사탕 주시길래 감사히 받고 비트코인 사모으시라고 화답했습니다. 뭔가 여러 각도에서 승리한 것 같아 매미를 못잡아도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