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아이되신걸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시면 stack sats !
그동안 얼마나 현대사회가 나름 합리적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고 살았는지 이번 사태보니까 그냥 레이저 아이 아니면 답이 없네요 SEC 이름만 거창하지 초등학생도 아는 정의 실현 못하는 바보집단임
이번 불장은 상상 이상으로 비트코인이 올라갈것 같다.
SEC 리플 재판 포기한거 보니까
그냥 암호화폐 생태계 냅두기로 결정했고
대신에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하고
일론 머스크랑 마크 저커버그도 시원하게 한번 싸우고
화해하면서 Nostr 로 쓰레드 트위터 통합 플랫폼 출시하고
전세계 사람들 다 한번에 클라이언트 대 이동 시작되고
비트코인 누구나 쓸수 있게 되고
이렇게 흘러갈것 같은 느낌?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되는건지
리플 승소는 좀 아니잖아 아무리 그래도
진짜 그분들 마음대로 돌아가는구나 이 세상은
어이가 없어서 나도 의식의 흐름대로 예상글 써봄
안될게 뭐있음 리플도 승소하는데 ㅋㅋ
솔직히 리플이 증권 맞지 ㅋㅋ SEC 도 갔네 갔어 ㅋㅋ
이젠 될대로 되라네 미국 하는거 보니까
결국 전세계 금융 위기 한번 휘몰아치겠구나
Oh, thank you. I knew that the documentary existed, but I couldn't find a way to obtain it from Korean internet sites. I will definitely enjoy watching it.
I have read all the writings about the ideal he pursued. He was a prophet. When I look at Nostr now, he reminds me a lot of him.
python 심심풀이로 공부해보았는데 깊게 들어가려면 역시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투입해야 되는 관계로 깔끔하게 포기한듯 싶지만 Nostr 같은거 만나면 아 적당히 배워서 어느정도 라이브러리 가져다 쓸 정도면 나도 뭔가 만들수 있을것 같아! 싶은 마음에 배워보고도 싶습니다. 솔직히
일론 머스크가 예전에 Anon 이라는 단어를 종종 쓴적이 있다. 또 요즘에도 인터넷을 하다보면 종종 접하게 되는 단어이다.
chatGPT 를 통해서 Anon 의 뜻을 살펴보겠습니다.
-
"anon"은 "익명"이라는 의미로 종종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줄임말입니다. 인터넷 상에서 사람들이 자신의 신원을 감추거나 익명으로 활동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anon"은 익명으로 작성된 게시물이나 익명 사용자를 가리키는 데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Do you know about Aaron Swartz?
I am confident that if he were alive today, he would be thrilled to see Nostr being embraced.
He was a visionary.
R.I.P Aaron Swartz

good bye~
Celsius Network’s Alex Mashinsky Is Arrested as SEC, CFTC, FTC Sue Bankrupt Crypto Lender
이런게 진짜 기사지
美 SEC, 셀시우스 설립자 알렉스 마신스키 '사기 혐의'로 체포
잘가세요~ 멀리 안갑니다~
미디어는 결국 신뢰하기 쉽지 않은 이유
어제 22시 26분 기사
리플 'SEC 소송 담당' 변호사 추가 이탈
오늘 00시 36분 기사
외신 "美 법원, 리플 XRP 판매 투자계약 해당하지 않아"
오늘 01시 05분 기사
美 법원 "리플 XRP, 증권 아냐" 공식 판결
뭐하자는건지 ㅋㅋ 에라이 ㅋㅋ 안봐
네? 리플이 승소했다고요? 응 어쩔티비~

I am the deity of charts. You say Ripple has risen? So what?
#ripple #bitcoin

아이고 Nostr 에 성인물이 올라오기 시작하는구나 차단 하기 버튼이 있는게 정말 다행스럽네, 어떻게 보면 그런 컨텐츠도 결국 개개인의 선택의 문제라고도 볼수 있지만, 앞으로 해결해야될 문제인건 분명하다.
정말 신기하다 노키아 소니 그리고 앞으로 구글 애플 메타 등 혁신의 아이콘으로 불리던 기업들은 언제나 최고의 위치에 있을때 보수적인 선택을 하는것 같다. 당연한 것이긴 한데, 정말 신기하다. 최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본력과 지식이 있다는 사람들도 그런거 못보고 못읽고 고집하는거보면 확실히 운도 작용한다는건 있는것 같다. 그 시점 그 환경 그 상황에 뭔가 특정한 사고를 할수 있다는건 일종의 신이 주신 선물인것일수도 있다. 어떤 특정시점에 비트코인에 대한 사고가 달라지는것처럼 결코 지식이나 나의 의식 기반으로만 이뤄지는 건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든다.
역시 Nostr 노스터 예상대로 흘러가네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실시간 방송 플랫폼, 구인 구직 플랫폼, 중고마켓 플랫폼, 각종 트위터식 소셜 플랫폼, 기타 등등 이런 저런 시도가 계속 될테고 결국 자본력에 의한 거대 플랫폼 등장할테고 흥미 진진합니다.
이런 모델이 점점 나오네요. 잡 포스팅마다 몇 사토시 이런식으로해서 ㅋㅋ 혁신이네요 혁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