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레리꼬
453dbf23641520db019c5a1a4380d0f2c9dc4024db1fd79a8af16b60d7674066
Replying to Avatar 네딸바

우왕 쩐다

물가는 과학기술이 발점됨에 따라서 같은 가격 대비 품질이 상승하거나 같은 품질이라면 생산 단가가 낮아지며 가격이 낮아지는 것이 정상이다.

경제가 발전하면서 화폐의 총량도 함께 늘어나야한다는 주장은 '구매력'을 이해하지 못한 무식한 케인지언의 변명이다.

토스에다가 신고 넣은 사람 누군진 모르겠지만 이번엔 너가 이겼다...

이정도로 내가 포기할거면 시작도 안했지;;

더 강해져서 돌아오겠습니다

p2p는 승리할 것!

https://void.cat/d/5aDPPpEpjgCyenp5gjuXsT.webp

Replying to nobody

nostr:npub1ytwcmu0768dz2axyj9c5dkfaedne2jdwatv0nr9m4utx6xpkv2ksfrt58k

Can't say father... sad Gildong...

Can't say Bitcoin... sad Bitcoin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ing to Avatar popolo

https://nostrcheck.me/media/public/nostrcheck.me_3253385342422243771700549095.webp ’뜨거운 아아‘같은 ‘오래된 뉴비’가 되지말고 직접 공부하자.

그래도 자진신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 ㅋㅋ

자신의 지적 재산을 무료로 풀어버린 사이페딘 아모스 클라스ㅋㅋ

아래 링크에서 비트코인 스탠다드, 피앗 스탠다드 PDF를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libgen.rs/search.php?req=Saifedean+Ammous+&open=0&res=25&view=simple&phrase=1&column=def

https://void.cat/d/NG9JLQ5jUd6qkjLGH9is56.webp

미제스 할아버지 말씀하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 저는 단지 받은 만큼이라도 베풀자는 사람일뿐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나는 매월 소득 중 아주 일부를 여러 후원단체에 후원을 해왔고 벌써 8년차다. 저번달 부터 새 후원단체를 하나 추가했다.

세금이 없으면 불쌍한 사람들 누가 도와주고 복지는 어떻게 하나??

난 강제로 징수된 세금이 아닌 자발적으로 낸 비용으로 감당하는 것이 훨씬 지속 가능하고 더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https://void.cat/d/5rLCui4ab3T3yqCHCJpcPc.webp

Replying to Avatar popolo

성사까지 될지는 모르나 비트코인 컨퍼런스가 준비 중에 있다. 연사 일부분이 확정되었고 사회자는 포* 유투브에 크***님이 처음부터 결정되었고 포* 팀 많은 분들이 성사를 위해 적극 참여 중에 있다. 또한 나, 포함 일부 맥시가 인력부족 sos에 얼굴공개가 꺼려짐에도 첫 비트코인 온니 컨퍼런스의 성공을 위해 아이디어를 내고 있다.

그러던 중 나는 사회자로 이미 내정된 크***님이 주식관련 까페, 블로그, 유료 강의, 유투브를 현재까지 병행 중이었음을 알게 되었다. 유투브 채널에는 멤버쉽 유료 강의가 있고 타 재테크 채널에도 출연했으며 발견한 당일 아침까지도 블로그에 주식관련 글을 올라 온 것을 보게된다. 또한 불과 몇 개월 전까지 etf, 채권 투자를 설명해주는 영상까지 있었다.

비트온니 회사를 적극 추천했던 나였기에 기만당한 느낌이 들었고 항의하는 과정에서 이미 그 사실을 알고 있는 맥시분도 계시다는 걸 알게 되었다. 우리 모두 이런 과정을 겪은 사람들이기에 문제 될 것이 없다며 근신이라도 원하는 거냐며 오히려 반문하셨다. 비트코인 컨퍼런스에 알고란이 사회자로 내정된다면 마이클세일러같은 유명 외국 연사가 올 수 있음에도 같이 적극반대 하던 분들에게 묻고 싶다.

“알고란 기자님을 제가 몇월 며칠까지는 꼭 맥시로 만든다고 보증만 한다면 사회자로 세우는데 문제가 없는 건가요??”

불과 한, 두 달 전에 주식이 빨간불이라고 왜 팔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발언한 분이 비트맥시 예약제를 걸었고 당사자의 비트코인 관련 글이나 발언 등을 들어 본 적 없는 내가 ’날로 먹었다‘의 워딩이 그렇게 기분 나쁜 일이지 오히려 여쭤보고 싶다.

사과를 요청하는 디엠을 보내셨지만 나는 죽어도 사과할 의사가 없다는 것을 밝히며 나는 맥시의 소중한 가족을 디스한 것이 아니며 포* 회사의 현재까지 일관되게 흥행만 목표 삼는 연사선택과 유튜브 진행자 선택 시의 경솔함을 지적했다고 봐주시길 바란다. 알고란, 최창환 기자님을 안면까지 튼 사이임에도 디스했고 앞으로도 사과하지 않을 이유가 동일하다. (반박하신 너도 한 유튜버를 옹호 했잖아의 질문은 대답할 가치가 없기에 생략합니다)

나 따위 맥시에게 사과 받을 생각을 하지 마시고 앞으로의 행보로 보여주시길 기대하며 그 기간까지 저는 포*를 보이콧 합니다.

저도 다시 생각을 해봤는데요.

첫 컨퍼런스 준비 회의 전에 제가 크리스탈님한테 사회를 부탁했었습니다. 그런데 되돌아보니 제가 욕심에 앞서 첫 회의에서 사회자를 크리스탈님으로 진행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를 여쭤보지 않았더라고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경솔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협의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컨퍼런스 주최를 제안하신 켈빈님께 어제 낮에 메세지를 보냈었습니다.

다음 주에 회의가 예정되어 있는데, 사회자로 추천하실 분이나 공개 모집을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지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다는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서 모두의 합의가 필요한 부분에서 심사숙고해서 의견을 내는 것에 더욱 신경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비트코인 컨퍼런스인 만큼 주의하겠습니다.

https://void.cat/d/NT2LfDRtJXsG44L954w4PZ.webp

100%가 아닌게 더 이상한데요 저게 뭔말이지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은 Fuck you money.

https://void.cat/d/TQZDsmj7Uz7q8Eyj6eMs4w.webp

[포우에서 활동하고 받는 포우인트를 사토시로 출금해주는 기능 개발 후기]

- 일종의 결제 비스무리한 기능임에도 허가가 필요하지 않았다.

- 고객들이 포우인트로 번 돈은 정부가 추적할 수 없다.

- 너무 쉽다. HTTP API 호출 1번이면 끝이다.

다음 핀테크 + 간편결제 혁명은 #Bitcoin 으로 가능할 것

전자금융업자??? AlphaKnow!!!!!!

https://void.cat/d/EVHZbwn47LAZ7UUZc3seAv.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