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KYC된 비트코인을 non-KYC하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조금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자료 찾기가 잘 안 되네요. 참고할만한 유튜브 알려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ㅠ
어차피 일어나야할 일이긴 했다만, 현실이 되니 씁쓸하네…
오랜만에 노드 잘 돌아간 확인했더니, 무슨 이유에서인지 블록체인 기록을 안 하고 있었다. SD 카드 포맷하고 SSD 포맷해서 다시 14년전 기록 다운받는 중이다. 왜 때문인건데?!
조카 돌 선물로 금1돈 시세정도의 비트코인을 셀프커스터디하여 주려고 준비를 다했는데, 조카의 보호자께서 비트코인말고 금으로 달라고 한다. 비트코인에 미쳐있는 상태라는 걸 보여주고 싶지 않아서 알겠다고 했다. 그렇게 조카몫으로 구입한 비트코인은 나의 것이 되었고, 금 사러 가야겠다.
마지막 총알 전부 비트코인으로 전환!! 이제 남은 목표수량은 생을 걸고 모아가야지.
해외주식은 250만원 이하 이익을 얻으면 세금을 안 낸다고 해서 이때다! 하고 팔았는데 주식을 매수한 후 환율이 올랐다. 오른 환율로 인해 세금을 내야하는 어이없는 상황이다.
국가가 원화가치 방어 못 해서 내가 세금을 내야하다니.. 원화가 녹는 상황을 이런 식으로 알게될 줄이야.
주식매매하고 +3일이 되어야 내 계좌로 돈이 들어온다니!! 그 사이 추석명절이 있어서 +6일을 더 기다려야 한다니!!
드디어 결심 후 주식을 다 팔았다. 이걸로 비트코인 목표수량 채워야지. 조금만 더 떨어져주겠니?
정말 부럽습니다. 전 아직 목표수량을 못 채워서 가격이 이대로 계속되길 바라고 있어요.
항상 그런 것 같아요. 주소 두번 세번 더 확인하고, 마음먹고 전송해요
nostr:note148pqaasz8m56pdstxyk02cyqx0xra68ranhkz38k746u54zmgwpqqer6qv 분명 나는 비트코인 사자마자 내 지갑으로 옮겼는데, 업비트 비트코인 보유량은 오히려 늘었네. 물론 적은 수량이라 영향을 미치긴 했을 듯 하다만.. 업비트 보유량이 오히려 늘었다니 아쉽네
패스프레이즈 잊어버린 줄 알고 심장이 내려앉을 뻔. 바보였네..
24시간 지났다. DCA하자!
Seedsigner 홈페이지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알리에서 찾아보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맞아요. 제이드는 저렴한 가격에 에어갭을 경험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근데 다양한 지갑을 접하다보니 더 괜찮은 지갑을 계속 발견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제이드 쓸 바에 시드사이너 만들어서 쓰는게 훨씬 낫다고 본다. 제이드 쓸 때의 답답함을 1도 느낄 수 없는 쾌적함을 느꼈다. 케이스 문제만 해결되면 좋을텐데…
초전도체 슬슬 결과 나올 것 같은데, 결과가 궁금하다.
월급날이다. DCA하자.
반드시 해내고야 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