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그런 일이 생길수도 있군요... 영구적인건가요?
비트코인이 가마 스퀴즈로 45k 찍는 꿈 꿨음. 시그널임
크로스핏 1주일차…. ☺️
몸은 피곤하지만 기분이 너무 좋네요. 격한 운동으로 도파만 분배인가..
오랜만에 사람들이랑 교류하는 것 역시 좋네요.
은행이 지급불능이 되는 상황에서 비트코인을 팔아 Fiat을 지급불능 시중은행에 맡기는 상황이 우리가 얼마나 Early한가를 보여줌.
코메디임. 🤭
몇년만에 다시 크로스핏을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격한 운동을 하니 쉽진 않네요. 아직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건강한 몸과 정신이 개인에게 최고의 자산이지 않나 싶습니다.
비트코인 이후 투자에 소비하는 시간이 급격하게 줄었습니다.(비트코인 저축과 공부에 소비하는 시간으로 어느정도 상쇄가 되긴 합니다만…)
시간선호도 많이 줄면서 식습관과 소비성향 생활패턴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을 통해 여러 문화가 발생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양한 형태를 띌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화의 중심에는 ‘시간비선호’ ‘자유와 독립’ ‘탈중앙화’ 등의 비트코인의 철학(Ethos) 깊게 자리 잡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쉿코인을 한번도 사본적은 없다. 하지만 욕망에 젖어 빚으로 비트코인을 샀고, 결국 손해를 감당하지 못하고 비트코인을 잃는 경험을했다.
빨리 부자가 되고자 쉿코인 카지노에 참여하는 것과 동일한 행동이었다.
비트코인을 산다고 해서 모두가 비트코이너는 아니며, 빨리 부자가 되기 위해 비트코인을 산다면 이미 비트코인을 잃은것과 다름 없다.
토요일 🧡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에 집중해보려한다. 가족을 사랑하는건 당연하지만, 가끔은 의식적인 집중도 필요하다는 느낌.
작은 금액이나마 zap을 받는건 엄청나게 강력한 경험임. 금액을 떠나 누군가 내가 만든 컨텐츠에 ‘가치‘를 지불한다는 것 자체는 엄청난 동기부여가 됨.
결국 다른 플렛폼도 뒤따라올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우리는 항상 too ear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