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아조씨 Ajotsee
b24c8cae001ee7ad42d1bb9f9af07540803ec6f0c0a5eeeb9ab0761c144e39a8
배나온 아조씨 입니다. I can communicate with Korean, English and Chinese.

비트코인 상승에 맞추어 사토시 마켓 세일 시작.

시간이 지날 수록 물건값 떨어지는 곳은 오직 사토시 마켓 뿐!

https://satoshimarket.biz/ecommerce/

있다고 하면 쌔드 나올 때 까지 때리는 용도에요 ㅎㅎ

그들은 독점력 을 기업가정신과 기술 진보를 억누르는 데 썼다. 15세기 후반 파리 의 필경사 길드 Setes Guild 는 파리의 인쇄기 도입을 거의 20년에 걸쳐 막아 냈다.

1561년 뉘른베르크의 적금 선반공 길드 Red Metal Tumes Guile(동을 80퍼센트 이상 함유한 황동을 적금이라 한다 - 옮긴이)는 시의회 에 압력을 가해, 한스 슈파이히Hans Spaichi가 발명한 슬라이드 공구대 선반이 더 퍼지지 못하도록 했고, 심지어 해당 기술이나 제품을 채택 한다면 감옥에 집어넣겠다고 협박까지 했다.20).

1579년 폴란드 단치 히(그단스크) 시의회는 새로운 직기를 발명한 이를 익사시키도록 명령 했다. 전통 방식으로 띠를 짜는 이들을 위협한다는 이유에서였다.

19세기 초 프랑스에서는 직공 길드 Weavers Guild 의 분노한 무리가 천 공카드를 쓰는 혁신적 직기의 발명가 조셉-마리 자카르 Joseph- Marie Jacuard를 상대로 항의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자카르의 직기는 후에 첫 세대의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영감을 준 기술로 작동했다.

좀 맞으면 다시 바다에서 건져올려지실꺼에요 ❤️

저는 그래서 늘 노스모킹 룸 달라고 신청할 때 씁니다

쿠션 너무 많이 먹여서 절도 의심 감시를 아이를 걱정하는 자애로운 부모의 눈 빛으로 변신 시킴. 이 와중에 성우 목소리 멋져서 더 병신 같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고객님의 절도를 방지하기 위해 CCTV촬영중입니다라고 하지 ㅋㅋ

이마트 무인 계산대에 계산하려 서니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CCTV촬영중입니다” 라는 개소리가 흘러나와서 헛웃음이 나왔다. 컵라면이 뜬금 없이 내 목이라도 조를 것인가? 도대체 왜 이런 뻔한 개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지 얼탱이가 없다.

Replying to nobody

[BITCOIN SEOUL MEETUP] 2회 후기

2회차 되니깐 금방 또 익숙해져서 편안하게 갔다. 서로 알아보고 반갑게 인사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다. 포우팀 역시나 행사를 열심히 잘 준비해줘서 아주 스무스하게 진행되었고, 리스펙님 아주 열정적인 강연 모습 인상 깊었고, 중간중간 퀴즈로 리워드 뿌리는데 역시나 분위기가 후끈했다. 리워드 후원에 아조씨님 사토시마켓 상품들이 아주 화끈했다.(보드게임 갖고 싶었..) 익명의 사토시분이 참여인원 전원에게(!!!) 커피콩 한봉지씩 돌린 것도 대단했다. 여러 비트코이너들이 참석은 못해도 사토시로 행사를 후원하는 모습도 참 고마웠다. 테이블 별로 이야기도 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재밌었고, 하일라이트인 포투포(피투피 거래 서비스) 개시도 반응이 매우 좋았다. 준비된 순서가 끝나고 사실상의 메인 행사인 네트워크 타임은 역시나 대단했다. 가까이 있는 사람과 큰 소리로 대화해야 들릴 정도로. 개인적으론 텔레그램 피투피 방과 금요일 네스트 홍보 위주로 얘기했다.

아무튼 2회차 서울 비트코인 밋업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다음을 기약할 정도로 잘 갔다왔다. 행사에서 만난 분들 모두 반가웠고 다음 밋업 전까지 또 커뮤니티에서 잘 치고받으며 소통하길 기대한다.

Peace!

*P.S. 밋업 끝나고 나오니 이스라엘에서 전쟁 터졌더라...🤦🏻‍♂️ nostr:note1dq369je0ergsrjn8e3r3vg5qyq9h8l5ygpv5rkk03dwyv65dj55qxhadny

우왕 굳

네 생각하시는 그게 맞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