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X보면 참 답답합니다. 재산권이 어디서 오는지, NAP를 생각해보면 논리적으로 누가 더 우위인지 보이는데..
아아 민주제 또 당신입니까
막연한 생각이지만 나도 필레몬님처럼 그간 학습한 것들을 정리해서 내 자식이나 후대에게 전하고 싶음
메인 주제는 Austro-libertarianism으로 인류학, 역사학, 화폐학, 경제학, 정치철학, 법학, 윤리학 등을 다룰듯 함
긴 여정이 되지않을까
부동산 매도 완
부모님꺼 헷
독일-오스트리아-스페인 다시 가보고싶다
그때는 아무 생각없었는데
필레몬님 보고싶푸다 흐엥
에이리언 어스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다구~ 호에엥
내 책이 해외에서 오고있다. 비가 온다.
아
사고싶은 책이 많타. 근데 너무 비싸ㅠ
유튜브를 하루에 세 시간 보더라 그래서 지웠음
커피 너무 마셨나 잠이안온다 조졋다
저점 겨우 지난듯

비트코안 수백, 수천은 걍 턱턱 사면서 씹덕굿즈 2마넌 짜리는 고민 줜너 많이하네
생각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걍 사던가해ㅑ지원
퍄.. 서코 가면 눈 돌아갈듯
방금 번개 근처에 떨어졌나봄 ㄷㄷ 진동 느껴지는 건 처음
뭐야 ㅅㅂ 은행에 예금을 해도, 대출을 받아도 신용팽창으로 이루어진다는거야??
답은 100% 지급준비제도뿐 없는거야??
ㅋㅋ개웃기네 X
나처럼 2D만 빨라고~
가장 큰 문제는 대중이 국가를 지지한다는 것
? 라스바드의 인경국은 미제스의 인간행동을 대학생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쓰여졌다는데, 내가 개 빠가사리라 이해가 안 가는건가 번역이 멜ㄹ랑꼴리한건가
비트코인은 언제나 쌈
이 시대에 가장 필요되기 때문
다들 독서대 이용하십니까
목이 뻐근해요ㅛ 늙었나
차 에어컨이 고장났다 죽을것같다
국부론과 자본론을 읽어보쟈
읽을거 왤케 많누 흐어엉
필레몬님 5개국어 구사한다고 들었습니당
하나 더, 일반적으로 중세사회에서는 피해자에게 보상하는 것이 처벌의 지배적인 개념이었습니다. 하지만 국가가 보다 많은 권력을 가짐에 따라 강조는 보상에서 피해자로 옮겨졌습니다.
위에 말씀하신대로, B가 A에게 범죄를 저지르면 정부는 A를 체포하여 재판에 부쳐 유죄를 선고합니다. 이 과정에서 모든 비용은 피해를 본 많은 납세자들 중 하나인 A에게 부담시킵니다. 정부는 B에게 강제력을 행사하여 A에게 갚도록 하는 대신 혹은 그 빚을 갚을때까지 강제노역을 강요하는 대신 피해자인 A가 10년 혹은 20년 동안 감옥에 있는 B의 비용을 부담하도록 세금을 내도록 강요합니다.
이에 반해 자유시장에서의 보험회사들은 사회적 재해(범죄)를 고려해 볼 때 보험회사가 무엇보다도 효과적 예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은 명백합니다. 왜냐하면 회사가 범죄를 예방하지 못한다면 보상액 전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이죠. 만약 범죄행위가 예방되지 못할 경우 보험회사는 가능한 빠르게 약탈당한 물건을 되찾고 범죄자를 체포하며 그를 법정에 세우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보험회사는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범죄자로 하여금 피해를 변상하고 보상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반대인 국가는 피해자에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국가는 재정의 원천을 강제적이고 거의 무한한 과세에 의존할 수 있기 때문에 범죄를 예방하거나 도난당한 물건을 되찾거나 범인을 잡는데에 거의 또는 전혀 동기를 가질 수 없습니다.
신체의 물리적 구속이 왜 안될까요?
비침해성의 공리를 위반한 사람은 보험사와 권위를 얻은 재판관에 따라 구속될 수 있습니다.
타 지역으로 넘어가려면 그 지역(커뮤니티, 도시, 마을)의 허락을 맡아야 합니다. 그 지역의 사람들은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받아들일테니 이전 지역에서 어떠한 일을 했으며 가치관, 범죄기록 등을 요구하겠죠.
앙아앙 영어 잘하고시포 멀티랭귀지 호시ㅣ이
풍문으로만 듣던 좌파 자유주의자를 X에서 봄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