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비트광부
4be239d7fe7ef1076ee67c8b30f1e12b507d655c9515fe41b29228a13b1597cf
Bitcoiner / Node Runner (Knot) ⚡️🍕

주민들이 너무 급진적인 성향 탓에 일반인들은 거부감을 표현하지 않나 생각해봄🤔

Replying to Avatar 케짱

[그동안 한 것이 무엇이 있느냐, 할줄 아는게 우루루 몰려와 욕하고 다구리하고 사상검증밖에 없지않느냐] 에 대한 반박

1. 거래소가 아닌 개인지갑을 적극 장려하여 자기 주권 확보의 첫걸음을 도와주지만, 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2. 풀노드 구동을 통한 거래장부검증에 직접 참여하고 적극 장려하였지만, 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3.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스페이스에 모여 ‘블록사이즈워 (현재진행형)‘를 공부하고 의견을 나누지만, 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4. 새로 유입된 분들이 안전하게 비트코인의 길로 인도될 수 있도록 사기 프로젝트나 위험인물에 대한 경종을 울리지만, 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5. 비트코인에 대한 영상을 만들고 번역하여 공유하고 관련 정보들이 많이 공유될 수 있도록 하였지만, 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 팩트는, ‘너네들이 도대체 비트코인을 위해서 무엇을 했는데?’ 라고 묻는 이들이 오히려 무얼 했는지 궁금하다. 대표적으로, 짱이라고 한마디 한거?

- 오태민을 옹호하고 지지하고 우리작가님이라고 했던 몇몇 이들과 함께 어울렸던 적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싸잡아 욕을 먹는다. 그 싸잡아 욕을 하는 이들과 어울린 그들은 오히려 자기들이 놀아준거라고 합리화한다. 별반 다를바 없음에도. 오태민이 2014년에 비트코인 혼자서 알아봤다고 삐대며 자위하듯이, 그들도 오태민이 이상한놈이라고 혼자서 욕했는데 아무도 동조안해줬다고 삐대며 자위하는거랑 뭐가 다른가?

- 애국은 오히려 중앙화적인 성격을 띈다. 어느정도 애국심을 가지는게 맞으나, 과하면 항상 뭐든지 독이 되는 법이다. 탈중앙화 성격을 가진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으면서 국뽕에 그득그득 차있는 행위야말로 이율배반적인 행위가 아닌가?

- 내가 왜 이걸 적고 있는지 도무지 모르겠다. 정치가 그렇게 좋으면 정치가를 하지..

이 글 보고있을테니까 잘 새겨들으세요. 형님이 시간내어 진심담아 쓴 글이니 괜한 존심세우지말고

얜 노스트르에도 와 있었네 ㅋㅋ

비트코이너는 이익 추구를 위한 집단인가!

자신의 권리추구가 이익추구로 매도질 당하는 기분이 요런 거였군.

궁금 (초보 질문급🥶)..

트렌잭션할때 거래소 비트코인 지갑주소는 고정되어있는데에 반해 개인지갑 세그윗 주소는 왜 계속 바뀌나요?

개인지갑주소도 바뀌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 거래소처럼?

내용을 아작아작 씹어먹어야👍

YM! 요 놈은 뭐하는 놈인겨? 요놈이 진상이네

비트코인 디플로마 교재 제본이 완성되서 받아왔습니다. 120여장 기준으로 칼라제본이 3만5천원 달래서.. 후덜덜🙀

흑백제본은 1만5천원.

칼라로 프린트해가서 제본엮으면 권당 5천원.

그래서 흑백제본 10권. 칼라프린터해가서 엮은 제본 5권.

총 15권에 17만5천원 나왔다.

이제 공부해서 이해할 차례다.

겨울방학 방과후로 너로 정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