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Bit Domini
05b8579bed4f5e0f60b53b83fffb6f70d87abd5a8bd42800cd6fc5fb2ba2b02e

아토믹님 댓글 이거 볼 때마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

하 맨날 글 포스팅하면 띄어쓰기 실수한 거 바로 보임ㅋㅋㅋㅋ 수정 못하고 바라보기만 해야 하는 상황이 넘 슬픔 🥲

욕망을 억제하는 절제의 삶을 지향했었는데 최근엔 생각이 바뀌었다. 악착같이 더 벌어서 더 쓰고 더 모으기로 함.

그렇다고 낭비하고 펑펑쓰는 것을 지향한다는 것이 아님.

결여를 느끼고 욕망을 긍정하는 삶, 그 것이 사회에도 나에게도 이득인 것 같다.

아아 본 글은 비트코인이야기였습니다 ㅋㅋ

가상화폐는 쓰레기 맞음 😂😂😂

비트코이너 발작버튼

뭔가 글도 안 써지고 피드업데이트도 멈춘 느낌. 이 글은 포스팅되려나?

예전에 활동하던 모임에서 내가 정말 많이 받았던 질문이 “한 시간에 책 몇 페이지 읽어요?”

이런 질문이었는데, 나는 정말 이 질문을 받을 때마다 머리가 어질어질하다.😬

그래도 답변을 피할 수는 없어서 답변을 주긴 함.

”단순히 활자를 ‘인식’하는 거라면 측정해서 알려드릴 수 있겠지만... 우리는 ‘이해’라는 걸 해야 하잖아요?^^ 초등학교 교과서 100페이지 읽는 거랑 대학교재 100페이지 읽는 거랑 당연히 차이가 나겠지요? 또 이걸 평균 내서 중학교 수준으로 알려준다 한들 별로 의미가 없겠죠? 자신의 독해속도가 느린게 아닌가 싶어 물어보는건 알겠는데, 별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는 만큼 빠르고, 모르는 만큼 느린 경우도 많습니다. 천천히 읽어진다면 그냥.. 많이 배우는 중이라 생각하세요.”

이제는 저 내용으로 매크로처럼 답변함. 😂

개발자들 버전 : “코딩 하나 하는 데 몇 분 걸려요?” 정도려나🤡

이잉.. 저런 일반사람들은 비트코이너들의 큰 뜻을 모른다는 이야기였는데, 뭔가 오해하게 썼나보다...😥

세상엔 두가지의 자유가 있다.

결코 그 땅을 벗어날 수 없는, 고작 나무에 오르기 위한 메추라기의 자유.

나를 날게 해줄 태풍이 오기를 기다릴 줄 알며, 그 때가 되었을 때 천리만리를 가는 대붕의 자유.

군작은 절대 가만히 기다리고 있는 대붕의 뜻을 이해하지 못한다.

군작이 대붕의 뜻을 어찌 알랴

메추라기가 대붕이 나는 것을 비웃으며 말했다. 저 놈은 어디로 가려고 생각하는가? 나느 뛰어서 위로 날며, 수십 길에 이르기 전에 수풀 사이에서 자유롭게 날개를 퍼덕거린다.

그것이 우리가 날 수 있는 가장 높은 것인데, 그는 어디로 가려고 생각하는가?

😂😂😂 nostr:note1wpaja93cv2ng74r8ed5ep0vrp79g26v9pytrkkaex94pwjddhd3qrjqd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