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Leeleeleelee
e5acc90d8fa063d8046b43a385fb0bbf0e755f9b903d8be3e2625bbb8257301a
Kimkim

안녕하세요 전직 김김김김입니다

온라인 상의 프라이버시는 생각보다 지키기 어렵다.

완벽한 위장을 위해선 공개 계정과 비밀 계정이 존재하는 구간을 신호의 발생 지점부터 구분하여 활용해야 하고 아예 하드웨어적으로 별개의 기기를 사용할 수도 있다.

모든 네트워크 신호는 암호화하여 전달해야 하며, 물리적 주소를 가리기 위해 가상화하거나 보안성이 담보된 오픈소스를 이용해야 한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몇가지 조치들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했다고 느끼는 것은 점 하나 찍고 다른사람인양 행동하는 모습과 그리 다르지 않을 수 있다.

저희가 이번에 새로 만든 탕수육petro는

기존 탕수육이 기름에 튀겨진 식품이라 보존성이 낮다는 단점을 극복하고 언제나 같은 질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초합금으로 만들었습니다!

심지어 바다 위에서도 그 식감을 잃지 않으며 님들에게 돈을 벌어다 줄 수 있는 탕수육이 될겁니다!

소스는 생각 안하셔도 됩니다!

드디어 최강의 탕수육이 탄생했습니다!

우리 탕수육은 드디어 바다위에 떠다니면서 석유를 캘 수 있는 기능까지 탑재했습니다!

'근데 먹을 순.... 있니??'

탕수육에 소스가 꼭 필요할까?

소스는 분명 맛있지만 탕수육의 바삭함을 위해선 어느정도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탕수육맥시(소스맥시에 가까운)들은 소스가 탕수육에서 빠져서 안되는 것이라며 빼액대지만, 사실 탕수육의 본체는 바삭한 고기튀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이런 얘기를 하는 순간 '그게 무슨 탕수육이냐!'같은 소리를 할 소스맥시들이 저글링처럼 몰려올테지만

그게 탕수육의 진정한 미래라고 본다.

나는 미래를 믿는다.

탕수육은 원래 소스와 함께 내는 요리라는 것을 생각하자

이거 완전 비트코인이네! 라는 결론을 또 내고야 말았다.

'낡은 방식의 고집'

'고기튀김과 소스만 있으면 탕수육이라고 볼 수 있다'

'우리동네 탕수육은 눅져서 못먹는다'

'탕수육의 확장성을 무시한 폭력'

'냉장고에 들어갔다 나와도 갓 튀긴듯한 바삭함을 누리고 싶다'

'난 부어먹고 찍어먹고 담궈먹고 많이먹는것 다 하고 싶다'

단지 탕수육은 그냥 그런 이름으로 그렇게 먹기 위해 만들어진 요리라는 것 뿐인데..

'부먹충이 또 다양성을 짓밟으려 한다!! 하드포크하자!!'

응?

근데 이거 어그론가 ㅋ

그렇다면 앞으로는 아껴서 쓰십시오 ㅂㄷㅂㄷ

집착적인 수준의 위험회피 성향 덕분에 누가 뭐 준다고 하면 경계부터 오지게 하는 사람이 되었긴 한데..

그것 때문에 모든 서비스에 대해 수익구조부터 따져보는 절차를 거치는 결과를 낳았다.

그 모냐. 공짜 점심은 없다 같은 문구 엄청 많으니까 오늘은 르브론제임스껄로.

Nothing is given, everything is earned.

내가 정말로 뭔가를 해서 생산했다고 느끼는 본업 이외의 장소에서 받는 돈은 사회 전체적으론 비효율과 낭비이고 있어서는 안되는 수익이라고 생각하여 하지 않는다.

내 주둥이는 멋대로 뚫려있기 위해서 Zap을 손대지 않고.

그건 비트코인 위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하기 때문에

기사를 읽거나, 걸음을 옮기거나, 무슨 툴바 하나를 켜놨다는 것 만으로 보상을 지불하는 체계에 발을 들이지 않는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거기에서 실제 이익을 보고 탈출한 사람들에게는 축하를 할 뿐이다.

그렇게 깊은 생각을 하지 않는다.

끙... 원래 글을 막 자주 쓰시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긴 한데.. 무튼 그르쿤영

선생님덜 혹시 노스틀에 It's all Programmed 아조시 입성해계신가요?

누가 이걸 돈을 내고 쓰냐? 라며 쓰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 역시도 공짜가 아니었으므로, 가치를 측정하는 것은 가능하다.

오로지 나의 즐거움을 위한 여가가 아닌 이상 지금도 나의 생산성을 돈을 벌어다주고 있으나 단지 타인의 노력에 대한 지불로 상쇄되고 있었던 것이다.

어떻게 모든 사회 영역에서 순환을 만들 것이냐가 더 핵심적인 부분이다.

https://www.ft.com/content/1f873dd5-df8f-4cfc-bb21-ef83ed11fb4d

노스'틀'아

재미있는 기사가 나왔다고.

링크 먹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