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의 부작용 아닌 부작용. 지능 수준을 무참하게 까발림.
ㅋㅋㅋㅋ
https://twitter.com/strong_pitcher/status/1675496164110786560?s=46&t=jqG1MvU8Okrkfn59is9hAA
Verifying my Nostr Nests identity: 45NRnKrhX7WbLN1rKIJqp1uNLLRI9FYYJmTa4aiOvBM
Verifying my Nostr Nests identity: 45NRnKrhX7WbLN1rKIJqp1uNLLRI9FYYJmTa4aiOvBM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 하는데 꼭 와보세요
완벽한 서양미술사 압축요약본입니다.
Bitcoin, the beauty. 
요즘 트위터 잘 안보이신다 했더니 요기 계셨구만요 ㅎㅎ
콜드월렛 만들기?
존나 쉬움. ㅋ
문과생도 쉽게 만든다 
앞으로 트위터에 올리는 글은 여기도 올려야지
올만에 다무스
지인에게 #Bitcoin 오렌지필을 주입할 때 결국 문제가 되는 부분은 이거였다.
‘다 알겠다. 비트코인은 좋은 기능을 가진 화폐다. 현재 법정통화보다, 금보다 나은 화폐라는 걸 인정한다. 근데 인류가 비트코인을 쓰리라는 보장이 있나? 안 쓰이게 되면 내 돈은 우짤끼고?‘
결국 이 간극은 스스로 넘어야 한다. 도와줄 수 없는 부분이다.
난 이렇게 대처한다.
’지금 당신처럼 생각하는 분들 덕에 나를 비롯한 비트코이너들은 더 낮은 가격에 비트코인을 살 수 있었다‘
고 말한다.
먹히기도 하고 안 먹히기도 한다.
뭐 그렇다고~
결국 본인 능지의 문제다~
또 자신의 능지를 얼마나 신뢰하는지의 문제다~
이기야.
#Bitcoin
“”자유의 제한은 지금까지 어떤 문명도 피할 수 없었던 쇠퇴기에 국가가 접어들었다는 걸 미리 알려주는 전조 중 하나다.
<군중심리> 귀스타브 르봉
외세의 침략이나 왕조의 전복과 같이 엄청난 정치적 변화는 로마제국의 멸망과 아랍제국의 건립처럼 문명의 변화에 앞서 일어나는 대격변의 주요인으로 보인다. 그러나 좀 더 면밀히 연구해 보면, 겉으로 드러난 원인 뒤에 사람들의 생각 속에서 일어난 근본적인 변화가 실제 원인으로 작용했음을 알 수 있다. 역사의 격변에서 진정 놀라운 것은 규모의 폭력성이 아니다. 문명을 완전히 뒤바꾸는 중대한 변화는 사상과 개념, 신념 안에서 일어난다. 사상의 변화가 낳은 가시적 결과라고 할 수 있다.
<군중심리> 귀스타브 르봉
쉬엄쉬엄 해요. 그러다 복상사해요~ ㅎ
DCA에는 규칙성이 중요하다. 스스로 정한 규칙을 지켜나가야 기계적인 자산 매집이 가능하고, 이게 장기적으로 변동성을 이겨내기 때문이다.
난 매달 월급날인 25일, 주택담보대출 원리금을 제외한 전액을 비트코인 매집에 써왔다.
그런데 그날을 일주일 정도 남기고 비트코인 가격이 폭등하고 있다.
그래서 하루에도 몇 번씩 규칙을 깰 생각을 반복해서 한다. 따로 모아둔 비상금으로 그냥 비트코인을 사버리자고. ㅎㅎㅎㅎ
평소같으면 금방 잊고 현업에 집중하며 규칙을 지켜나갈 텐데, 요즘은 병가 중이라 잡생각이 더 많다. ㅎㅎ
번뇌다 번뇌.
잽 500방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얼얼하네요! ㅋ
이 리포트는 한국 메이저 언론이 얼마나 개판인지 잘 보여준다.
왜 고독사가 늘어나는지, 왜 이 분이 도움받지 못하고 홀로 죽어야만 했는지 알려주는 심층적인 내용은 거의 없다. (막판 한 두 줄 발만 걸쳤을 뿐이다.)
대신 “복도를 지나가면 냄새가 엄청 났어요”라는 이웃의 자극적인 인터뷰는 들어가 있다.
냉정하게 말하자면, 애초 이거 기사감도 아니다. 이 나라에서 고독사로 숨지는 사람이 하루에 10명이 넘는다. 안타깝지만 흔한 일이다.
그냥 ‘단독’이니까 내보낸 걸 거다. [단독] 딱지 붙은 리포트 하나 더 내보내려고…
이건 고인 능욕이다.
'나 단독해야되니까 할아버지 뒤지신 거 좀 찍어 내보낼게여’ 이상도 이하도 아니란 말이다.
근데 뭐 내가 투자은행 쪽 자세히는 모르는데 말야. 크레딧‘스위스’, 이름에 이렇게 ‘스위스’ 들어가는 은행이 추락한다는 게 뭔가 더 상징적으로 느껴지지 않습니까? 스위스 하면 은행이잖어.
낄낄낄낄
나처럼 은행은 ‘내 집’에서 운영해라 이기야 피앗충들아. 풀노드라고 검색해봐 라이트닝 노드도 좋고.
그리고 피자는 파파존스다.
단언하자면, wbc에서 야구 대표선수들이 받는 부담은, 월드컵에서 축구 대표선수들이 받는 부담의 10분의 1도 안 된다.
그냥 못해서, 못나서 진 거다. 돼지에게 수십억씩 주는 KBO리그에 메스를 들이대라.
이런 야구기자들 때문에 한국 야구가 그모양 그꼴인 거다.
저 나이부터 잠 안 자고 저렇게 공부하면, 남자아이들의 경우 자지 사이즈가 작아진다. 진짜다. 저 때 푹 자 줘야 남자애들은 자지가, 여자애들은 가슴이 잠재력 만큼 커진다.
이거 의학적으로 증명 된 거임.
즉, 저렇게 과도하게 공부시키는건 내 아들 자지를 소추로 만들어 가정불화의 씨앗을 심는 일임. 며느리는 맨날 나가 바람 피울수도.
대치동 덮친 '의대 열풍'..."이게 4학년이 푼 문제" (자막뉴스) / SBS
youtu.be/iP3PyaehP9w - @YouTub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