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백가 컴퓨터가 백가쟁명할거라 생각하니 생각만해도 시간이 아깝습니다ㄷㄷㄷ
아마 아주 아쥬 오래전에 면허 따고 업데이트 안되신 분들이실듯 하네요
ㅋㅋㅋㅋ기억에 크게 남아있지요ㅋ
이마트 할인이라고 해서 놀러왔습니다. 티샤스 싸게 판다고 제발 하나 좀 사라고 동거인이 역정을 냅니다. 거지꼴로 다니는게 영 맘에 안들었던 모양입니다. 한바탕 고성이 오가고 결국 안사기로 결정ㅋㅋㅋ
사실 아껴서 비트코인 산다는 건 핑계고..
25년전만 해도 저는 힙합깔롱쟁이였단 말입니다. 그런데 패션의 완성은 얼굴 아니겠습니까. 발버둥쳐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걸 깨닫기 까지 참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혼자 엉망으로 머리깎고 거지꼴로 다니니 사람들이 멀리해서 그것도 참 좋습니다. 그래도 씻고 다닙니다.
행복하새요..저도 행복할개요..
혹시나 비슷한 키캡이 있나 찾아보니…
비트콩 키캡 발견!!ㅋㅋㅋ 
주변에 종종 보입니다. 절박성요실금을 동반하는 과민성 방광으로, 배뇨일지 작성 조심스럽게 권해드립니다. 비트코인 차트와 명확한 상관관계를 보입니다.
https://nostrcheck.me/media/public/nostrcheck.me_5484458214472492991693452532.webp 업비트코이너는 박제다 임마!! 교통사고 날까봐 출근은 어캐하고 체해서 급사할까봐 밥은 어떻게 먹지?ㅋㅋㅋㅋ’위기탈출 넘버원‘🤡(아니 그리고 저번에 테슬람이 아줌마도 그러더니 왜자꾸 비번이라고해 🤣)
안타깝습니다…그냥 멍청하기만 하지… 싸가지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무슨ㅋㅋㅋ
맞아요.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친구한테도 아직은 시기상조인것 같네요.
점심시간 도시락 까먹으면서 1분비트코인(체감상) 할피니영상을 보다가 울컥. 가족들한테 영상 공유하면서 감동적이니까 꼭 보라고 하고 싶은데, 그러면 이 인간이 하다하다 결국 이상한 종교에 빠졌구나 하는 소리를 들을까봐 겁나서 참습니다. 체감상 1분비트코인님 감사합니다.
이 천하의 지독한 비트맥시놈들!!
잡놈의 잽을 받아라!!
제송합니다!